왕좌의 게임의 마저리티렐

나탈리 도머의 작품들



왕좌의 게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적이고 앙칼지게 생겼다고 생각했던 마저리티렐은 왕좌의 게임 시즌6를 끝으로 볼 수 없게 되어버렸죠. 그리고 시즌7이 되면서 한때는 귀염둥이였던 아리아나 한때는 세계최고의 미녀기도 했던 에밀리아 클라크도 살짝 세월이 느껴지기도 하며 그 미모가 예전만 못합니다. 



물론 최근의 모습은 모르겠지만 마저리티렐이었던 나탈리 도머역시도 세월을 빗겨갈 수는 없겠죠. 



그래도 한때는 왕좌의 게임 3대 미녀의 한 부분을 당당하게 차지하고 계셨던 마저리티렐의 리즈사진들을 보면서 안구정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왕좌의 게임 오디션영상때의 나탈리 도머의 모습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고양이상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은 웬만해선 다들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마스크입니다. 



왕좌의 게임이 끝난후 나탈리 도머 그녀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단 말인가?! 하며 찾아봅니다. 그전에도 튜더스라는 희대의 중세풍므흐훗 미드에 출연을 했다는 걸 알았지만 꽤 많은 작품들에 출연을 했고 잘은 모르는 작품들에도 최근에 나왔었네요. 



그중에서 모두가 알지만 그녀가 출연했었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는 헝거게임 더 파이널에서 출연했었다는 것을 아실까 모르겠군요. 그녀의 매력지수를 바닥으로 끌어내리는 모습으로 출연해 저에게는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바로 저모습...그녀에게서 금발을 빼앗지 말아주세요...ㅠㅠ 그래도 특유의 눈빛은 살아있지만...



다시 안구정화를 위해 그녀의 리즈시절의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얇은 눈썹화장이 잘 어울리는 그녀의 모습은 한때는 제가 사...사...아니 좋아했다고 말을 끝으로 물러가겠습니다.


+ Recent posts